Korea Vilene Co, Ltd 한국바이린주식회사
한국어영어
FREUDENBERG vilene

CEO 인사말

  • Home
  • 회사소개
  • CEO 인사말

한국 바이린(주)의 홈페이지를 방문 해주신
고객 및 방문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한국 바이린은 독일에 본사를 둔 프로이덴베르그 (Freudenberg) 그룹과 일본 바이린 주식회사 Japan Vilene Co., Ltd) 가 각각 50%씩 출자한 외국투자법인으로서 1972년 한국부직포공업(주)를 모태로 하여 국내의 부직포 (Nonwoven) 산업을 선도해 온 기능성 부직포 생산 공급 전문 업체입니다.

양대 주주 중 Freudenberg 그룹은 1849년에 설립되어 170년이 넘는 오랜 역사와 기업 전통을 지닌 그룹으로서 부직포 (Nonwoven) 뿐만 아니라 'Seals and Vibration' 'Household' 및 'Chemical specialties' 를 전 세계 시장에 생산 공급하는 특화된 사업군을 가진 비즈니스 그룹이며, 또한 일본 바이린은 1960년에 설립되어 반세기 동안 Engineering Fabrics - Nonwovens 를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생산 공급해 오고 있는 부직포 전문 기업입니다.
한국 바이린은 국내의 선도적 부직포 전문기업으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유지하며 그룹의 선진기술을 바탕으로 한 고품질, 고부가가치 및 다기능성의 제품생산을 위해 지속적인 제품의 개발과 최상의 품질유지를 통해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한국 바이린은 프로이덴베르그 및 일본 바이린의 경영이념을 계승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공공의 목표를 지향하고 있으며 신뢰를 바탕으로 한 고객 중심의 경영과 혁신적인 기술개발 및 고품질 유지를 통해 고객 여러분들의 부가가치 증대에 기여할 것입니다.

한국 바이린 임직원 모두는 고객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여 협력관계를 더욱 적극적으로 증대시켜 나갈 것이며, 또한 우리의 이웃과 다음 세대를 생각 하는 환경친화 기업으로서 고객과 함께 성장 발전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및 방문자 여러분 모두의 지속적인 성원과 격려에 감사드리며 귀사와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한국 바이린 주식회사
대표이사 사장